오늘은 유명하지 않고 인기도 없었지만 몰입도가 높은 영화를 소개합니다.
19금 성인용 청불 납치범죄영화 “나를 믿어줘:리사맥베이 납치사건”입니다.
보는동안 분편하고 화가 날수도… 결말이 완벽한 지루하지 않는 몰입감 좋은 범죄영화.
넷플릭스에서는 내려왔고, 구글영화 혹은 네이버 영화에서 다운로드 감상할수 있을듯 합니다.
감동 실화 19금 청불 납치범죄영화 ‘나를 믿어줘’
불우한 환경에서도 멋지게 자란 ‘리사’
‘리사’는 도너츠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17세 소녀.
할머니와 할머니의 남자친구와 같이 지내면서 할머니의 남자친구에게 몹쓸 짓을 당한다.
집에서 성적 & 정신적 & 신체적 학대를 받고 자란 ‘리사’.
어느날 새벽에 도넛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에 한 차가 그녀를 뒤따라온다. 차에 탄 남성은 그녀를 납치하게 되는데…
실화범죄영화: 1984년 11월 3일 저녁 17세 ‘리사 멕베이’ 납치사건
그녀는 의문의 남성의 집에 끌려가 잡혀 있었는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지혜롭고 영리하게 대처하는는 리사의 총명함….
죽으려고 나온 길에 납치 당하고, 다시 살고자한다는게… 똑똑한 대처로 할머니 남자친구의 쓰레기같은 짓도 밝혀지고…
정말 실제 피해자가 된듯한 여주의 실감나는 연기~~ 영화를 보는 동안 마음이 불편하고 괴롭고 안타까울정도로 처음엔 그저 그런 범죄영화일거란 생각~~
가볍게 보다 계속해서 몰입해서 보았네요…
실화를 바탕으로한 몰입감 최고의 범죄영화
- 미제 사건으로 남을 뻔했던 사건이었지만 납치당했었다는 ‘리사’의 말을 믿어준 경찰과 ‘리사’의 증언으로 마침내 연쇄살인범을 잡을 수 있게 된다.
- 어리지만 영리하고 총명했던 리사는 나중에 범인을 찾을 수 있도록 범죄자의 집에의 행동들로 사건해결에 결정적 역활을…
- 눈을 가렸음도 얼굴을 알 수 있도록 범인의 얼굴을 손으로 만져보는 등 훗날 경찰들이 범인을 찾을 수 있었던 결정적인 증거…
- 영화를 보는동안 답답하고 불편하고 화나고 짜증도 나지만… 오랜만에 보기드문 몰임감을 안겨주는 띵작이었네요.
마지막 최고의 완벽한 마무리까지 불편했지만 감동을 안겨주는 납치범죄영화 작품이었네요.
“나를 믿어줘:리사 멕베이 납치사건” 영화 감상 추천드립니다.
스포는 최소화 했습니다.. 직접 감상하세요^^